[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동탄점’이 매트리스 박람회 기념 템퍼 및 씰리 매트리스를 할인 적용하여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내용에 따르면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70% 매트리스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매트리스 프레임의 경우 100% 공장 직영가로 고객 입맛에 맞춰 색상, 원단, 하단형식 등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제작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자녀들에게 안성맞춤인 ‘자녀 패키지’는 기존 가격보다 50~60%,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패키지’와 ‘입주예정 패키지’는 60~70%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1년간 최저가 보상제와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더슬립 수원동탄점만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공무원 특별 패키지’로 경기도청, 소방, 교육청, 수원시청, 구청 등 공무원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어 구매 소비자들에게 소파, 식탁으로 잘 알려진 ‘베니시모 용인동탄점’에서도 10%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해당 업체 관계자는 “인근에 위치한 용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화성시 병점 아이파크캐슬, 화성시 동탄역 롯데캐슬 등 많은 입주분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고객분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00%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예약 방문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