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밸류인테리어
사진제공= 밸류인테리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실내 인테리어 및 사무실 칸막이, 가벽설치 전문기업 '밸류인테리어'는 코로나19 맞춤형 가벽 및 칸막이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밸류인테리어는 35년차 기업으로 2대가 함께 운영하는 기업이다. 전국 4천여 곳 이상의 사무실, 학교, 관공서, 학원 등의 풍부한 시공 경험과 오랜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맞춤형 칸막이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정확한 시공, 정밀한 마감처리, 철저한 사후관리, 원활한 소통이 강점이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실내 가벽 및 칸막이 시공이 증가함에 따라 공간 구조학적으로 사무실 구조를 정확하게 분석한 후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위해 최적화된 시공을 선보인다.

더불어 밸류인테리어의 실내 가벽 및 칸막이 시공은 공사기간이 매우 짧고 인테리어 효과 및 실내 근무 환경 개선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시공이다.

밸류인테리어는 인테리어 칸막이, 유리 칸막이, 랩핑, 샌드위치판넬, 경량용, 몰딩, 홈바, SGP, 방음 기능이 있는 스터드 등 다양한 시공이 가능하고 20평형 이하의 소형 사무실부터 300평 이상의 대형 사무실 및 공간까지 모두 시공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최근 사무실 인테리어 트렌드는 개인의 독립적인 공간을 정확하게 마련하면서 자유로운 업무환경 조성 및 미적인 감각을 높여 쾌적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밸류인테리어의 무료 견적 서비스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