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수원점이 동탄가구단지 내 매장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요 전시품목을 최대 50%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행사는 작년과 다르게 특별하게 진행될 예정으로, 코로나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의 편리함을 보장해주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이다.  

비바블어게인은 친환경 제품을 생산한다는 강점을 보유한 가구 브랜드점이다. 친환경 소재의 내장재와 재활용이 가능한 원단을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있으며 원가 공개 제도를 통해 불필요한 차액을 만들어내는 일은 줄였다. 특히 E0 등급의 목재와 사면대패목 등을 사용하여 벌레나 세균의 증식을 예방하며 접착제 하나조차 이태리산 FRABO ADESM을 사용, 친환경 제품을 추구한다. 

수원가구거리 비바블어게인의 제품 중 판매량이 큰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인 ‘배드보스’는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에 헌신하고 친자연적이며 재활용이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어진 유명 호텔 매트리스이다. 뿐만 아니라 배드보스는 충격 흡수에 우수하기 때문에 신체 무게를 골고루 흡수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최근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이름을 알린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제품은 매장 1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매장 측은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 및 각각의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설명하며 상담원을 통해 맞춤상담 및 커스텀마이징 주문 제작을 수행한다.

수원가구거리 비바블어게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침대를 보유하고 있기에 매장 방문 시 많은 종류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같은 브랜드라도 자신의 편안한 숙면 활동을 보장해주는 제품은 따로 있기에 많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신 후 결정하셔도 된다”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이스트맨하우스,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혼수매트리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근 입주아파트인 동탄역롯데캐슬, 판교더샵퍼스트파크, 판교더샵포레스트 등 이사 가구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탄가구단지 내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