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이 입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템퍼 및 씰리매트리스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대 50~70% 매트리스 특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레임은 공장 직영가로 고객 니즈에 맞춰 색상, 원단, 하단형식 등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제작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4월 마지막 프로모션에서 ‘자녀 패키지’는 기존 가격보다 50~60%,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패키지’와 ‘입주예정 패키지’는 60~70%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1년간 최저가 보상제와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슬립 수원동탄점만의 새로운 프로모션인 ‘공무원 특별 패키지’로 경기도청, 소방, 교육청, 수원시청, 구청 등 공무원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런칭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구매할 경우 소파, 식탁으로 잘 알려진 ‘베니시모 용인동탄점’에서 10%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만을 위한 각종 특별한 할인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인근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역 롯데캐슬, 성남 판교 더샵 퍼스파크, 평택 고덕파라곤 등의 많은 입주민분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고객분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00%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예약 방문을 해주시기 바란다.”며 “이번주부터 매트리스박람회 개최를 맞이하여 그에 맞춰 행사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