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 내에 있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이 5월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부산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 매장으로 본관 1,2층, 별관으로 이루어진 500평 규모를 보유하고 있다. 한곳에서 붙박이장, 침대, 침실세트, 소파, 거실장, 식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주문제작이 가능해 사이즈와 컬러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브랜드가구의 퀄리티와 AS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워너비 로제 소파’는 호텔 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제품으로, ‘워너비 로제 소파’는 공간의 크기와 분위기에 맞춰 컬러와 사이즈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선명한 색감이 인상적이고 선명하지만 차분하게 완성한 무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거실인테리어를 더 멋스럽게 만들어줄 수 있고 다양한 컬러, 팔걸이, 헤드틸팅까지 가능하다.

5월 가정의달 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패키지 구성도 다양하게 있기에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필요로 하는 이들이 품질과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지역 신규 입주아파트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입주민들이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매일 방역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어 ‘에몬스가구 구평점’의 쇼룸 방문 시 안심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입주가구, 신혼가구 특별할인을 하고 있고, 항상 전시장 내에 자세한 상담을 도와줄 전문상담인력이 상주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확실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구평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상시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오후7시30분이다.

자세한 가구문의, 할인행사 관련 문의는 ‘에몬스가구 구평점’의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