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가구백화점이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길 희망하는 고객들과 신혼부부, 입주예정자를 위해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약 1000여 평 규모의 쇼룸을 갖춘 종합 가구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룸 방문자를 대상으로 전문가가 직접 예산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실내 인테리어 등에 어울리는 가구를 추천해주고 있다.

이번에 기획전을 진행하는 베니시모 소파는 세계 특허 기술력을 가진 일본 KOYO 社의 하드웨어를 채택하고 속까지 깨끗한 친환경 E0 등급의 자작나무 목재를 사용해 청결하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을 원료로 하는 독일 수성접착제가 사용돼 인체 무해할 뿐 아니라 방염 기능이 되는 원단으로 화재에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베니시모 소파는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장력이 뛰어나고 오랜 시간 현상 유지가 가능해 좌방석 탄력감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고밀도 폼은 타사 대비 10kg 이상 고밀도 폼을 사용해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원상태로 돌아가려는 탄성이 강한 스프링이 내장돼 있어 소파의 내장재 꺼짐 현상도 보호해준다.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베니시모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을 비롯해 디자인과 기능성, 원목 재질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고트레와 아쿠아릭 브랜드도 입점되어 있어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주력 상품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템퍼와 밀리 등 해외 유명 수입 매트리스는 물론이고 리클라이너 소파, 모션 소파 등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다양한 가구가 한 곳에 모여 있어 비교 체험이 가능하며 신규 입주자를 대상으로 특별할인도 진행하고 있다”며 “KC인증을 받은 원자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만 입점되어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파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 소파 전문점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 최대 규모의 입주가구ᆞ신혼가구 전문 매장으로, 입주 아파트 공동구매업체로 여러 차례 선정되어 성공적으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배송 전담반을 운영하여 신속한 배송과 설치를 약속하며 고객 과실에 의한 A/S를 제외한 모든 A/S를 1년간 무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문의 혹은 유선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