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개인맞춤 신축빌라매매 중개서비스 진행”
상태바
‘빌라정보통’, “개인맞춤 신축빌라매매 중개서비스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뜨고 있다. 이에 맞춰 빌라정보통이 개인맞춤 신축빌라매매 중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축빌라 매매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가격이다. 주택 수요자들은 아파트 전세 가격 수준으로 주택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소중한 새 보금자리를 얻고 있다.

또한, 1층 필로티 구조 주차 공간, 엘리베이터와 24시간 보안CCTV 등이 마련된 신축빌라는 거주하는데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시설로 이전 구옥빌라와는 다른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있기 때문. 

업계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전문 중개업체를 골라 신축빌라 매물의 입지, 권리분석과 자재분석, 내외부 구조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현장을 매매해야 성공적인 ‘내 집 마련’에 다가갈 수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과장광고나 허위매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중개업체가 아닌 정직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며 “‘빌라정보통’은 각 지역별로 신축빌라 전문가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 “고객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무료 중개서비스 ‘빌통투어’를 지원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과 청천동,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8천, 부개동과 삼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1억9천, 남동구 간석동, 구월동, 만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에 거래된다. 이어 경기도광주, 의정부, 평택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천~3억6천, 파주시 야동동, 야당동, 당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3억7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