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34개 매장으로 전국 대도시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는 옥침대, 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상품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주)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며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뿐만 아니라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한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현재 전국 34군데 전시장 최대 30프로 할인행사중이며 돌침대, 흙침대,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돌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 또한 렌탈도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