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주호데코
사진제공= 주호데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홈 리빙 대표 브랜드 주호데코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 최대 55% 할인행사인 ‘우리가족 무야~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주호데코 홈페이지에서 5월 3일부터 5월 23일 까지 진행되며 아이와 부모님, 가족 모두에게 필요한 주호데코의 맞춤 상품을 정리한 행사품목을 선보인다.

행사 제품에는 아이를 위한 2021 주호데코 인기상품인 순면형/알러지케어형/토퍼형 낮잠이불과 애니멀 입체키즈 베개가 포함되며, 부모님선물로 좋은 맞춤 메밀베개와 마이크로 화이바 베게, 호텔베개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온 가족을 위한 피그먼트 누빔패드 겸 이불과 원목러그, 삼육오 사계절이불을 행사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주호데코는 올해 2021년 설립 26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벤처, 디자인연구소 보유로 제품과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는 전문 디자인 패브릭 제품 제조회사다.

관계자는 “주호데코는 자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ODM, OEM으로 자주,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롯데 등에 납품해오고 있다.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5월은 주호데코의 가정의달 행사 ‘우리가족 무야~호~!’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장만하여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함께 머무는 주호데코 ‘우리가족 무야~호~!’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55% 특가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