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규조토하임 건축박람회 참여
사진 : 규조토하임 건축박람회 참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56회 MBC건축박람회'가 오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린다.

'MBC건축박람회'에서는 2021년도 건축 관련 산업의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건축·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다.

㈜규조토월드는 이번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식품 등급을 받은 고가의 미국산 천연 규조토로 만든  '규조토하임'페인트와 '아쿠아 한방 규조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규조토월드의 페인트는 습도 조절능력으로 집안 결로방지와 곰팡이방지 문제는 물론, 항균과 공기청정이 중요해진 시대에 유해물질 흡착, 분해 기능을 선보이며, 2021년에는 색상이 추가되어 50여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 페인트로서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아쿠아 한방 규조토페인트의 경우,우리 선조들로부터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한방재료를 배합하여 특허받은 페인트로 세계적인 수출로 국내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규조토월드 관계자는 "전원주택 시공시에만 사용했던 고가의 규조토페인트를 더 많은 가구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셀프시공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서 규조토페인트의 효과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박람회 참가 이유를 밝혔다.

㈜규조토월드는 5월한달 간 전원주택 100채 시공 기념으로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MBC건축박람회에서는 20% 현장 할인 판매와 셀프 페인트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