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디자인소파로 실용적인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전문점 디바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상품 10% 할인행사 소식을 전했다.

디바쎄소파는 ‘기본에 찾다’라는 모티브에 따라 본질만을 유지해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하면서도 앉았을 때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급 내장재와 편의 기능성으로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디바쎄소파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진 신소재 패브릭을 통해 소파를 제작하며 유럽 원단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의 바쎄 임팔라를 독점 공식 수입하는 에이전시 MOU를 체결하였다.

이는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을 받은 친환경 원단이다. 소파 표면은 나노 코팅막으로 되어 있어 액체류가 쉽게 흡수되지 않고, 마른 천이나 헝겊만으로 닦아낼 수 있다. 여기에 유럽연구진들이 개발한 더블 플로킹, 세이프 프론트 기술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생활스크래치도 예방할 수 있다.

소파를 받쳐주는 프레임은 건조목 사면대패 과정을 거친 소재로 내장재는 35kg 고탄성 스펀지, 이태리 밴드 사용으로 강한 탄성력과 좌방석 꺼짐현상을 방지하면서 착석 시 텐션감이 매우 우수하다.

디바쎄 관계자는 “기파스텔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감으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바쎄제품은 완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컬러, 사이즈, 타입 등 선택이 이루어진 후 제작이 들어간다. 인근 용인구성현대힐스테이트, 판교더샵포레스트,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 등 신규입주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디바쎄 용인, 구미, 양산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