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씰리·템퍼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별자리 프로모션’이라는 자체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별자리 프로모션에는 아이들의 성장기를 위한 청소년세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부부세트, 입주민을 위한 입주침대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표적으로 5일 어린이날 청소년세트 20조 한정, 8일 어버이날 어버이세트 15조한정, 15일 스승의날/가정의 날 선물세트 10조 한정으로 기존에 판매하던 가격보다 파격 반값세일을 진행한다.

더불어 별자리 프로모션 이벤트에는 “별이 모여야 별자리가 되듯 함께 더슬립의 별자리가 되어주세요”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가정의 달 이벤트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더슬립만의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에는 템퍼 및 씰리, 밀리, 헤밍웨이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전시되어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년간 최저가 보상제와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했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장 직영가로 원하는 프레임을 맞춤 주문·제작할 수 있고 전시프레임 가격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등 입주민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와 달리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매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환기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입구에 손소독제 및 자동 발열체크와 위생장갑을 배치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QR체크를 준수하고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00%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