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1문에 있는 일산 다우닝퍼스트샵은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일산가구단지 가구대축제 공식 협력 업체로 활동하면서 다우닝가구와 다우닝소파 등 매장에 전시되고 있는 모든 상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대축제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공식 회원사로 등록된 80여 개 가구매장이 참여하는 할인 행사이다. 일산 다우닝가구퍼스트샵은 공식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어 이번 대구대축제 할인 행사를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로 인기 있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전품목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행사 상품은 신상품과 인기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코너형쇼파, 카우치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다우닝가구의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쇼파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OEKO-TEX(오코텍스)는 섬유 제품의 건강에 나쁜 물질이 들어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험 및 인증 시스템으로 아이들이 사용하는 용품이나 피부와 접촉이 있는 물품 등에 인증을 받고 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환경 호르몬 역시 기준치 이하로 검출되는 우수한 자재만을 사용하여 다우닝가구에서 판매되는 모든 모델은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다우닝퍼스트샵은 이번 할인 행사 중 소비자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경혼과 이사 시즌의 맞춰 다양한 신상품 전시를 끝냈다. 디자인만 강조한 소파와 가구가 아닌 편안함을 강조하기 위한 인체공학적인 헤드레스트가 적용된 쇼파 디자인과 다리부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소파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앉았을 때 편안한 각도를 만들기 위해 허리와 등 그리고 목까지 각도를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더불어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이태리 통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한 상품을 출시하여 좋은 품질의 다우닝소파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프리미엄 천연면피 가죽을 적용한 신상품도 있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을 전달하여 최고의 쿠션감과 착석감을 보여주는 다우닝소파 신상품도 출시했다. 다우닝가구는 1급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친환경 EO합판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친환경 쇼파를 제작하고 있다.

5월과 6월에는 많은 신축아파트 완공이 되면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이번 가구대축제 할인 행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부평한라비발디, 인천 힐스테이트학익, 검단신도시호반베르디움, 서초그랑자이 등이 가장 대표적인 입주 예정 아파트로 5월과 6월 입주와 결혼 준비로 가구와 소파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일산가구단지 다우닝퍼스트샵이 참여하는 일산 가구대축제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부터 인기 상품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