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천안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쇼룸을 통해 5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매장 전시 할인 제품 20~ 50%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까지 전시할인상품으로 내놓았다. 

사진 출처 = 레드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이태리산 천연 황소 가죽과 기능성 테지도 원단을 이용해 우수한 퀄리티의 소파를 직접 제작, 공급하는 업체이다. 전문가가 디자인과 소재, 색상 등을 고려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소파 제품을 추천해주고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한다. 

폴란드 아그마미토 회사로부터 직접 수입한 고기능성 섬유 테지도 원단으로 제작한 소파는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 속 오염에 강하고, 물을 적신 천으로 쉽게 닦을 수 있어 편리하다. 수차례 지역 카페에서 소파 배송 후기글로 증명된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소파는 이중 고밀도 조직 구성의 패브릭으로 화재가 발생했을 때에도 불길이 주변에 확산되지 않도록 방염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미국의 유명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헤밍웨이’, 국내산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체험관이 있어 소비자들이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 후 구입할 수도 있다. 소파와 통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출처 = 레드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현재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입주가구와 신혼부부 등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등 인근 신축 아파트의 입주를 기념하기 위해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분기별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다이슨 청소기, 2등 다이슨 드라이기, 3등 베개 등의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현재 진행하고 있다. 이는 베스트 리뷰를 선별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정보는 레드플래닛 천안점 방문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더욱 청결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매장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과 고객들의 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체온 확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말고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5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매장 전시 할인 제품 20~ 50%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장 내 유선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