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유건설은 김포시 구래동에 오피스텔 ‘골든루체뷰’를 2023년 준공 예정이라고 밝혔다.

골든루체뷰가 들어서는 구래동은 김포골드라인 구래역, 양촌역과 근접해 김포공항까지 20분대에 진입 가능하며 김포한강로, 48번 국도 등의 교통망을 이용해 서울은 물론 인천, 일산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더불어 김포와 부천, 하남을 연결하는 GTX-D 노선이 추진되고 있으며 인천 지하철2호선과 5호선 연장 및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의 신설 예정으로 교통 개발 호재가 예상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산업단지로 개발 중에 있는 김포골드밸리가 대형 개발호재로 작용됨에 따라 미래 투자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김포골드밸리는 현재 3만 4,269개 업체와 6,985개의 공장이 등록되어 있어 추가 근로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포골드밸리의 영향으로 구래지구에 제조·도소매업 중심의 사업지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배후 수요 및 10년 임대보장제를 통해 공실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했다.

구래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관계자는 “구래지구는 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하게 위락시설이 허가된 지역으로 희소성 및 집객력이 김포의 타 지구에 비해 높다”며 “중심상업지구의 인프라와 편리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주거환경은 보다 쾌적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루체뷰는 지하 3층에서 지상 10층의 1개동으로 오피스텔 252호실과 상업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건물은 H형으로 설계해 전 세대 일조량을 확보했고 총 4타입의 1.5룸, 2룸 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래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일정은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시 상담 가능하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예약 시에만 모델하우스 방문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구래 골든루체뷰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