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 전문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 달 5월 ‘별자리 프로모션’ 혜택 제공
상태바
씰리·템퍼 전문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 달 5월 ‘별자리 프로모션’ 혜택 제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템퍼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자체 ‘별자리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별자리 프로모션에는 아이들의 성장기를 위한 청소년세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부부세트, 입주민을 위한 입주침대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5일 어린이날 청소년세트는 20조 한정으로 진행하였으며, 8일 어버이날 어버이세트는 15조한정, 15일 스승의날/가정의 날 선물세트는 10조 한정으로 기존에 판매하던 가격보다 파격 반값세일을 진행한다. 이어 별자리 프로모션 이벤트에는 “별이 모여야 별자리가 되듯 함께 더슬립의 별자리가 되어주세요.” 타이틀을 내세워 가정의 달 이벤트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더슬립만의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템퍼 및 씰리, 밀리, 헤밍웨이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전시되어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년간 최저가 보상제와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했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공장 직영가로 원하는 프레임을 맞춤 주문·제작할 수 있고 전시프레임 파격 가격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화성시 힐스테이트 봉담, 성남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입주민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달리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환기 작업을 진행하고 있고, 매장입구에 손소독제 및 자동 발열체크와 위생장갑을 배치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QR체크를 준수하고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00%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