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타운하우스는 기존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해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주거형태로, 쾌적한 자연환경과 우수환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잘 갖춰진 도심인프라는 물론 교통여건도 우수해 전원주택 최적의 입지로 꼽히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는 다양한 전원주택 및 타운하우스들이 들어서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놀드파머가 설계한 용인 명문 골프장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가 단지 내 마지막 택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은화삼샤인빌’은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조경과 예쁜 외관으로 풀무원 CF 등 각종 방송, 광고 촬영의 배경이 되고 있으며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은 용인 시내와 인접한 거리에 위치해 각종 관공서와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단독형 전원주택 대단지로,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으며 단지 내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했다.

현장관계자는 "'은화삼샤인빌'은 명문골프장 내에 위치한 최고급 전원주택단지로 공시지가 및 제1금융권에서 감정평가가 높이 잡혀있어 토지로만 대출이 용이하며 계약자가 희망하는 날짜에 건축이 가능한데다 계약조건도 좋아서 실소유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특히 해당 타운하우스는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부담금이 없는 합리적 가격으로 골조와 인테리어, 내•외부 마감재, 지하주차장 등을 선택하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인근으로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잘 갖춰져 있으며 용인자연휴양림, 한택식물원과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다양한 여가시설 및 야외 골프장이 밀집해 있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 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일원에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