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 프리미엄 가구숍 ‘더보스퀘(The Bosque) 대전점’이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와 인테리어 소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고 있다.

대전가구단지 더보스퀘 대전점은 총 3층 규모로 1층에는 미국 최고급 원단의 기능성 소파, 이태리산 가죽 소파 등을 선보이는 모더니크 소파가 입점돼 있다.

또한 2층에는 노벨상 수상, 원적외선이 나오는 탄소물질인 그래핀을 합성한 국내 특허 기능성 메모리폼 매트리스 판매점인 더보스퀘 직영점이 입점해있으며, 홍대 디자인 가구를 비롯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공식 협찬 브랜드인 피델 가구도 자리해 있다.

더보스퀘 3층에는 다양한 실내 연출을 도와줄 홈 패브릭과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북유럽풍 엔틱가구 전문숍인 메종 드 다채로움이 입점돼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메종 드 다채로움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에 협찬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전가구단지 더보스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집안 인테리어에 과감히 투자하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보스퀘 대전점에서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내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