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이데뉴
사진= 아이데뉴 모데라토 레더 크림베이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자인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가 히트 상품 모데라토 모듈소파의 새로운 버전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가죽 소재를 사용한 레더(leather) 버전으로 컬러도 다양화했다.

론칭에 맞춰 아이데뉴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데라토 레더 버전 전 상품에 대해 30% 이상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주문하는 소파와 동일한 컬러의 쿠션 2개를 무료 제공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함께 인테리어 하기 좋은 사이드 가구를 무료 제공한다. 사이드테이블 또는 USB 서랍장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데라토 모듈 소파의 레더 버전은 북미산 황소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크림베이지, 그레이시블루, 마일드브라운으로 세 가지 컬러를 도입했다. 트렌디 하면서도 흔치 않은 색상이 모든 공간에 어울리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전국 무료 배송(일부 도서 지역 제외)과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사용 후에는 포토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이데뉴 관계자는 “깔끔한 직선 라인이 돋보이는 모데라토 소파가 가죽 소재를 만나 또다른 세련미가 탄생했다”며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최적의 색을 개발하고 침대 같은 편안함을 주기 위해 내장재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