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8개 매장이 5월 가구할인전을 진행하는 가운데 주말집중할인을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구평가구단지 입점 50여개의 브랜드가구 업체들 중에서도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속 8개 가구 업체들이 힘을 합쳐 이번 ‘5월 가구할인전’을 진행한다.

금 주 이벤트 주최 브랜드 업체들은, 할인전을 진행함과 동시에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으며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인기가 많은 쇼파, 침대,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7만 여평 넓은 규모의 구평가구단지에서는 많은 종류의 입주가구,생활가구, 인테리어가구 등의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대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위치 상 접근성도 좋아 경남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의 가구 준비 위한 방문이 계속되고 있고 많은 고객분들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러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기 가구품목 대상으로 8개 가구 업체들이 힘을 합쳐, 5월 가구할인전 주말집중할인 진행 중으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전했다.

‘5월 가구할인전’ 주최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8개 가구업체들은 대형 매장으로 가구공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침대, 소파, 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구평가구단지의 모든 가구매장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언제든 편한 시간 방문하시면 된다.

특히 매주, 주말 방문 구매 고객께는 추가적인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 가구단지로 방문하여 더 좋은 혜택 누릴 것을 추천하며, 착한 가격으로 가구상품을 합리적이게 준비할 수 있다.

이벤트 주최 가구점(▲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속 8개 가구 업체들)들은 각 전시장 마다, 도움을 줄 전문 상담자분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보다 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정확한 사항은 직접 방문을 추천 드린다.

구평가구단지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