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코멧
사진설명 : 코멧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5월 한달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인기 상품을 20~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천안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천안점 쇼룸에서 진행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로 현재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등 인근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다채로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분기별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청소기를, 2등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3등 당첨자에게는 베개를 증정하고 있다. 베스트 리뷰어를 선별하여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 실행한다. 

직접 제작하는 소파 제품의 품질도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명성에 이바지하는 요소다. 이태리산 천연 황소 가죽과 기능성 테지도 원단을 이용한 소파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쉽게 파손되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사진설명 : 리베라
사진설명 : 리베라

특히 폴란드 아그마미토 사로부터 직수입한 고기능성 테지도 원단은 발수 기능을 갖추어 물, 주스, 우유 등을 엎질러도 패브릭 내부에 스며들지 않는다. 물에 적신 천만 있으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이중 고밀도 조직 구성의 패브릭 형태로 화재 발생 시, 방염 기능까지 수행한다. 주위에 불길이 번지는 것을 차단하여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미국의 핸드메이트 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 ‘헤밍웨이’, 국산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홈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한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과 브랜드를 비교, 체험 후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데다 전문가가 디자인, 색상, 소재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소파와 통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매장 방문객이 증가하는 5월, 보다 청결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매장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과 고객들의 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체온을 확인하는 등 만반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매장 내에 진열된 모델명 리베라는 와플웍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는 샘플로 전시상품 할인 진행 중인데, 현재 주문량이 많아 빠르게 소진되어 선착순으로 예약해야 하며 와플웍스 역시 테지도 원단과 동일하게 발수 방염기능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전시상품 20~ 50% 할인 행사에 대한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유선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