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 마지막 택지 분양 “합리적 가격으로 전원주택 맞춤설계”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 마지막 택지 분양 “합리적 가격으로 전원주택 맞춤설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뛰어난 교통인프라를 지닌 수도권의 타운하우스가 실거주용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기존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하고 아파트의 편리함을 결합한 주거형태로, 쾌적한 자연환경과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췄다.

특히 경기도 용인시는 풍부한 도심인프라는 물론 각종 교통인프라 확충으로 강남 및 도심지 접근성이 좋아 강남, 판교 등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서 단지 내 마지막 택지분양을 진행중인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 정주여건이 뛰어난 실속형 전원주택으로,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특히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부담금이 없어 합리적 가격으로 골조와 인테리어, 내•외부 마감재, 지하주차장 등을 선택하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은 경기도 용인의 명문 골프장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조경과 예쁜 외관으로 풀무원 CF 등 각종 방송, 광고 촬영의 배경이 되고 있으며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용인 시내와 인접한 거리에 위치해 각종 관공서와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단독형 전원주택 대단지로, 단지 내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했다.

현장관계자는 "은화삼샤인빌은 명문골프장 내에 위치한 최고급 전원주택단지로 공시지가 및 제1금융권에서 감정평가가 높이 잡혀있어 토지로만 대출이 용이하며 계약자가 희망하는 날짜에 건축이 가능한데다 계약조건도 좋아서 실소유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에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바로 앞 42번 우회도로 나들목이 있어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오는 2022년 완공을 앞두고 있는 서울세종고속도로(제2 경부고속도로) 서울~안성 구간이 개통되면 분당까지 2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 가능해지며 제2 외곽순환도로와 용인시 처인구를 가로지르는 57번 국도(오포~포곡)와 양지~포곡 고속화도로 등의 도로 신설 진행했다.

교육여건으로는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등의 학군이 잘 갖춰져 있으며 용인자연휴양림, 한택식물원과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다양한 여가시설 및 야외 골프장이 밀집해 있어 자녀를 양육하기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사업지인 용인시 처인구는 수지구와 기흥구에 비해 녹지율이 높아 뛰어난 자연경관을 지닌 지역으로 교통인프라와 풍부한 기반시설이 들어서며 고급 타운하우스 밀집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 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일원에 운영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