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더보스퀘’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

사진 : 모더니크 소파

더보스퀘 대전점은 대전가구 단지 내에 3층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며 소파, 메모리폼 매트리스, 홈 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홈스타일링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 디자인의 특성을 살려 정교하게 전시하고 있어 가구 업계의 트렌드와 집안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도 있다. 

더보스퀘 1층에 입점한 ‘모더니크 소파’는 이태리산 가죽, 친환경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신소재 원단 등을 사용해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선보인다. 미국, 유럽 등에서 직접 수입한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품 원단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더보스퀘의 공식 직영 매장에서는 신소재 그래핀을 이용해 제조한 국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다. 그래핀은 노벨상을 수상한 혁신적인 신소재로 원적외선이 배출되는 탄소물질이다. 더보스퀘 직영점은 기능성 매모리폼 매트리스에 그래핀을 합성하여 항균력이 우수한 매트리스를 제작, 공급 중이다.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공식 협찬 브랜드인 피델 가구도 더보스퀘 대전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비롯해 여러 드라마에 협찬되어온 북유럽풍 엔틱가구 ‘메종 드 다채로움’도 더보스퀘 3층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실내 연출을 위해 필요한 인테리어 소품, 홈 패브릭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진 : 메종 드 드채로움

대전가구단지 더보스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의 강화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자연스럽게 나만의 개성이 담긴 공감을 가꾸려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밋밋하고 재미 없는 뻔한 제품이 아니라 고품격 가치가 담겨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를 체험해 보고 싶다면, 더보스퀘 대전점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보스퀘 입점 브랜드 및 운영 사항에 대한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