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가정의 달을 맞이 특가 할인 중
상태바
대구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가정의 달을 맞이 특가 할인 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정의달 행사로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굿베드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과 용인에 위치한 수입침대 전문 매트리스 매장으로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씰리 퍼포먼스부터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전시중이다.

또한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과, 매트리스 전문가들의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 소재, 디자인은 물론 수면패턴, 습관까지 상담을 진행 한 뒤 제공하고 있다.

굿베드에서는 2021년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