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공식대리점이 봄맞이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은 할인가에 혼수가구 및 신혼침대를 마련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유명 브랜드 씰리매트리스 및 침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씰리침대는 라돈안전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부천 침대 매장이라 여러 종류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프레임도 원목부터 가죽 등 패브릭 원단을 적용한 모델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모델을 안내해주고 있다.

매장 내 2층 쇼룸의 경우에는 많은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어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씰리침대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설문 조사로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면서 고객의 유형에 맞게 취침 유형을 안내해주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전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도록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씰리침대 부천점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와 리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춘 매트리스, 프레임 등을 제공하겠다"라며 "고객들이 직접 방문해 씰리침대만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씰리침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씰리침대 부천점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