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은 5월 가정의 달맞이 신혼가구&입주가구 행사를 진행한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는 가구 특성상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 매장을 방문하거나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소낭구 남동점은 인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원목 거실장, 원목 서랍장, 화이트 수납장, 키즈 주니어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침대, 세라믹 식탁, 가죽 소파와 같은 상품도 5월 행사 기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좋은 품질의 다채로운 가구들을 특가로 제공하고 있는 소낭구 남동점은 원목 침실 가구와 원목 거실장, 신소재 패브릭 소파 등 여러 공간에 활용도 높은 좋은 가구를 정찰제로 판매하고 있다.

신세대 취향을 겨냥하여 출시한 맞춤가구인 비스포크 옷장침대 붙박이장 또한 특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은 쇼룸이 콘셉트 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껴보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 조화를 이루고 있다.  2개의 전시장에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책장, 화장대,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북유럽 가구, 화이트 가구, 엔틱 가구, 모던 가구 등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매우 다양하다.

또한, 원하는 공간에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을 반영한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는 국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등을 직접 선택하는 맞춤 가구를 중간 유통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줘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