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구전문점 ‘루모스’에서 가정의 달 5월 행사 이벤트인 슈퍼세일5를 진행하는 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미국 수입 매트리스인 템퍼(TEMPER), 씰리, 썰타 등의 유명 매트리스/침대를 최대 55%까지 할인율을 적용하여 만나볼 수 있다. 단, 제품별로 할인율은 상이하기에 매장 직원에게 문의가 필요하다.

현재 ‘루모스’는 미국 딜러쉽 계약을 통해 최소 유통 마진으로 상품들을 수입하고 있으며 안산가구단지 등 전국 80여 개의 가구업체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직접 방문하여 제품 위에 자유로이 누워 보는 체험이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숙면 전문가 및 직원을 통하여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 체형 및 숙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루모스’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맞춤형 침대프레임을 제작 진행하며 사이즈 제한없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색상 및 소재는 물론 좀 더 나은 숙면을 위한 각도와 높이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패브릭 침대프레임은 물론 호텔형 침대까지 소재나 종류에 상관없이 제작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가정의 달 5월 슈퍼세일5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