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결혼정보 커뮤니티인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와 제휴를 맺은 '본갤러리'가 5월 신혼&혼수 신제품 입고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신혼 및 혼수가구 패키지인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침대,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TOP10 인기제품뿐만 아니라 신규 입고된 신제품까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36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디자인가구점 '본갤러리'는 매 시즌 바뀌는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신혼&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소재와 색상, 디자인, 사이즈 등을 변경할 수 있는 맞춤 제작서비스로,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 실용성까지 갖춘 나만의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자체 내 공장 생산라인을 두고 있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진행하며 공장 직영매장 운영으로 배송과 A/S까지 원스톱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수입과 유통 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단축시켜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해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까지 더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신혼&입주가구의 가장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본갤러리 각 매장에서는 매장 내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며 "수원동탄·남양주마석·고양일산가구단지점의 쇼룸을 방문해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보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본갤러리는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