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랑스
사진제공= 까사랑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가구 오픈기념으로 전품목 특가 혜택 및 다양한 가구 제품을 특가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까사랑스 매장 관계자는 오픈 입점을 기념해 이번 주말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이 된다.

현재 까사랑스는 주말 이벤트로 패브릭소파를 가정의달 착한가격 한정판매로 진행된다.

특히 신혼가구 인기상품인 패브릭소파 및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주말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임을 반값 할인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에 구입을 할 수 있다.

까사랑스가구 소파는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업체다.

사진제공= 까사랑스
사진제공= 까사랑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까사랑스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8k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친환경적인 소파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제작을 한다.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힐스테이트 녹번역,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검단센트럴푸르지오 등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매장 관계자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