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소임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집 건강하게 가구들이기'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환경,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근래 외부 환경의 오염 상태가 심각해지면서 가족이 오래 머무는 집 안은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을 꾸미려는 고객층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구 트렌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현재 가구소임의 친환경 소재의 패브릭 소파와, 친환경 세라믹 테이블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과 항균 화이브 기능을 통해 박테리아, 집 진드기 서식 방지, 세균 번식, 알레르기를 억제하는 특징이 있어서 아이 키우는 집, 반려견 키우는 집,노인분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또한, 주방의 혁신을 가져다준 세라믹 테이블은 0%에 가까운 수분 흡수율로 세균 번식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내열성, 내구성 면에서 우수해 실용적인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5월 가정의 달 할인 행사 기간에는 가구소임 특별기획 출시 4인용 세라믹 식탁세트,그리고 1분기 인기 모델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상품 할인 이외에도 전시품 할인 코너를 마련하여 알뜰살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전시상품으로 인기 모델 4인용 패브릭 소파, 원목 침대,원목 화장대 등의 인기 모델을 전시가로 만날 수 있다.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인 가구소임은 파주출판도시 인근 위치.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기분 전환을 위한 소가구 구입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꺼번에 둘러보고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