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13일 SBS Biz '생생경제 정보톡톡'은 집안의 품격을 높이는 소파 인테리어를 소개했다.

오포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하남직영점은 유통 거품을 걷어내고 투명한 원가 공개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포가구단지 원가공개 브랜드 '레드플래닛'은 TV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었던 것처럼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으며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물을 뿌리고 닦으면 낙서가 한번에 지워지며 오염 물질이 흡수되지 않는 강력한 방수 성능을 가진 패브릭을 소개한다.

또한 레드플래닛은 자사 브랜드 '바보 상점'을 런칭하여 해외 명품소파를 현지 소비자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바보 상점을 통하여 관세, 운송비 걱정 없이 구매 대행을 통해 간편하게 해외 명품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레드플래닛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매장 내에서 웨딩패키지 구성을 포함해 30%~50%까지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또한 통가죽소파 외의 스테디셀러 품목을 라인업한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으며 마진을 줄여 오직 원가의투명성으로 운영하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오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