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거래 친환경 원목가구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프리미엄 북미산 월넛, 북미산 오크로 제작한 오크 & 월넛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신혼가구나 혼수가구를 준비하며 신혼부부는 물론 새로운 공간으로 입주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북미산 FAS 등급의 월넛 목재를 사용하여 제작되는 우드테라피의 호두나무 월넛 가구는 꾸준한 마니아 층과 더불어 고급 원목가구의 정석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우드테라피는 원활한 월넛 수급으로 안정적인 가격으로 월넛가구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오크 역시 깨끗하고 흠 없이 맑은 느낌을 준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장 직판 시스템으로 운영되여 투명한 가격 정찰제와 더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 제작이 가능한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이다.

한 번 구입하면 대를 이어서 사용할 만큼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원목가구는 나무가 숨을 쉴 수 있도록 AURO 오일로 마감하며 생활공간에 피톤치드도 공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래 사용하여도 무리가 없는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한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이렇게 어려운 시기일 수록 원목가구 시장은 대중적이고 합리적인 가성비 위주로 움직이게 된다" 면서 "많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계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대중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공장 직판 우드테라피는 15년의 AS기간과 3년간의 보증을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한 쉬운 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초대형 오프라인 쇼룸을 직접 운영하면서 다양한 원목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신혼 혼수 특별전과 함께 50만원 이상 구매시 마호가니 통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우드테라피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