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별자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별자리 프로모션 이벤트에는 '별이 모여야 별자리가 되듯 함께 더슬립의 별자리가 되어주세요' 라는 타이틀을 내세워으며, 가정의 달 이벤트와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더슬립만의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별자리 프로모션에는 아이들의 성장기를 위한 청소년세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부부세트, 입주민을 위한 입주침대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공장 직영가로 원하는 프레임을 맞춤 주문·제작할 수 있고 전시프레임 파격 가격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또한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템퍼 및 씰리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강남 디에이치자이개포, 성남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입주민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달리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환기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및 자동 발열체크와 위생장갑을 배치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QR체크를 준수하고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