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루모스’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브랜드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신혼침대 마련은 물론 부모님 효도 상품으로 드리기 좋은 푹신한매트리스로 유명한 라텍스매트리스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 적용한다. 각 상품별로 들어가는 할인율이 다르기에 직원에게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

루모스는 미국 딜러쉽 계약 체결로 최소 유통마진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거품 없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선보이는 제품은 모두 100% 정품으로 각 시리얼 넘버와 바코드가 명확히 기재되어 있다.

루모스는 고객형 맞춤 서비스가 돋보이는 가구전문점이기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하여 직접 자유로이 앉아보고 누워 보는 등의 체험은 물론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험 후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과 전문가의 상담과 함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현재 루모스는 상품 구매 후 고객들을 위한 침대프레임 맞춤진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스턴킹프레임 등 호텔식 침대프레임은 사이즈 상관없이 제작이 가능하며, 종류와 색상, 소재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 만들어진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가정의 달 5월 슈퍼세일5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