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축구교실과 풋살장 창업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주)솔레아스가 2021년 6월 인천 청라 국제도시에 랜드마크형 스포츠 시설인 '솔레아스파크' 를 개장한다.

'솔레아스파크' 는 (주)솔레아스의 프리미엄 풋살장&축구교실 브랜드인 '솔레아스풋볼'과 새로 론칭한 '솔레아스테니스' 가 결합된 형태로 운영 예정이다.

'솔레아스파크'는 스포츠 창업 시장에 (주)솔레아스가 내놓은 솔루션이자, 평수가 넓은 나대지 활용 방안의 참고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솔레아스 한진석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높은 임대료로 인해 작은 평수인 100평 미만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우리의 전략으로 내세웠는데 청라국제도시에 개장될 솔레아스파크는 시설적인 측면에서도 모든 것이 완벽하다" 며, 랜드마크로서의 큰 기대를 보였다.

또한 솔레아스파크 관계자는 "수많은 참고사례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복합 스포츠 공간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며 "시설에 방문하는 이들의 연령별/성별 특성을 고려한 공간 인테리어부터 각종 부대시설까지 세심하게 설계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솔레아스파크는 청라 및 서구 지역은 물론 인천과 부천 전역에서 15-20분 거리에 위치해 풋살 동호회, 테니스 동호회 등의 대관 수요가 매우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용 고객을 위한 넓은 주차공간, 푸드트럭, 카페테리아, 기타 편의시설(화장실/관전구역)도 존재하기에 연인, 가족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솔레아스 이종우 대표이사는 "축구와 관련된 '솔레아스풋볼/솔뫼축구센터/스토래지풋살'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레아스 테니스' 의 교육 시스템과 브랜딩 작업도 곧 완료될 것" 이라며, "4월에 오픈한 솔레아스풋볼 동탄신도시점에 이어 청라국제도시점 역시 단기간에 지역을 대표하는 축구교실이 될 것" 임을 자신했다.

또한 유명선수의 이름과 구단의 힘을 빌리지 않아도 고객에게 인정받는 방법은 '체계적인 노하우가 담긴 브랜딩' 이라고 밝히며, 곧 출시될 어린이 스포츠 클럽 전용 경영관리 어플리케이션 '마이클럽' 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마이클럽은 올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이며, 처음에는 솔레아스풋볼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활용하다가 추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축구교실, 태권도, 수영장, 종합스포츠클럽 등에 무상으로 배포함으로써 국내 스포츠 교육 산업의 질을 한 단계 높힐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