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에 입점해있는 ‘루헨퍼니처 수원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가구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적용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소파는 미국 알타(Alta) 원단의 패브릭소파와 이태리 통가죽쇼파 등 다양하다. 

2층에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인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이 입점하고 있어 인기소파 뿐만 아니라 슬럼버랜드 호텔 매트리스, 셔우드베딩 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도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스크래치에 내구성이 강한 고기능 패브릭쇼파의 출시와 리뉴얼 기념으로 전시소파 50% 할인전으로 다양한 소파 종류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입 매트리스 구매시에는 방수커버, 고급 메모리폼 베개, 바디필로우 등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루헨퍼니처는 단테 4인 원목 소파, 3인 일자형 모듈소파, 벤 4인 알타원단의 모듈소파가 할인가로 선보여지고 있으며 주방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드는 포세린 식탁 직수입 직판매를 통해 4인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 할인을 적용하였다.

아울러 수원가구거리점 루헨퍼니처만의 기술로 5mm 통가죽 소파를 제작했다. 이는 전면, 옆면 그리고 후면 전체 올가죽 제품 45kg이상 고밀도 폼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천연 내추럴 통가죽의 살아있는 모공, 무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기념으로 루헨퍼니처에서 가구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적용되는 사은행사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와 쇼룸 방문 및 유선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