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푸른 웰니스
사진제공= 푸른 웰니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4월 준공을 마치고 입주를 시작한 ‘푸른 웰니스’가 광주광역시 경계에 위치하여 20분이내 거리의 완벽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고 나주혁신도시와 국가 산업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각 공단의 인프라를 모두 이용가능한 힐링타운을 건설하여 30세대를 분양 중이다.

우수한 교통여건과 편리한 생활 여건을 갖춘 힐링타운 ‘푸른 웰니스’는 타운 내, 골프텔과 근린생활시설, 야외결혼식장, 레스토랑 등이 구성되어 보다 편리한 레저활동과 젊음과 건강을 유지시키려는 뉴그레이층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20분이내 거리의 완벽한 광역 교통망은 국도1호선 진입까지 6분, 광·목 고속도로까지 6분, 호남고속도로까지 7분, 서해안고속도로까지 8분 등 짧은 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푸른 웰니스’는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으로 최적의 힐링타운 입지를 자랑하며, 자연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여 배산임수 입지에 들어서며, 광주광역시와의 접근성이 용이하고 인접 주거시설과의 분리를 통하여 독립성을 강조하였고 완경사의 대지 형상을 구성하였다.

또한 남향의 단지 배치와 특화된 설계, 친환경 제품들을 사용한 내·외부 고급마감재를 통해 쾌적하고 윤택한 삶을 추구할 수 있게 끔 조성하였고 외부와의 격리를 통한 보안과 용역업체를 통한 보안관리를 중요시 여겼으며 타운 내 테마형 단지를 조성하므로써 용이한 레저활동이 가능하며 관리 매니저들이 상주하여 사후 관리에 필히 신경을 쓰고 있다.

토지면적 60~1200㎡으로 다양한 면적에 골프텔과 근린생활시설(카페, 스크린골프장/VR게임장, 편의점, 식당), 야외결혼식장과,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7평과 34평의 주택 타입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골프텔의 경우 임대와 회원제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 ‘푸른 웰니스’는 분양중이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전에 전화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