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 뷰 전원주택 양평, 여주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오픈
상태바
남한강 뷰 전원주택 양평, 여주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오픈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구해줘 홈즈
사진제공= MBC 구해줘 홈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5월 1일 서울~양평간 고속도로가 확정된 가운데 경기도 양평은 서종면, 양수리, 국수 등 전원주택들이 지어지고 있는 형국이다.

이에 최근 양평, 여주 타운하우스 전문인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이 양평 남단 경계에 접해있는 여주시 이포리에 26세대 전세대 모두가 특급 남한강 뷰를 갖추고 그랜드오픈 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16일 남한강 뷰 전원주택으로 양평 ‘남한강철뷰대’가 소개되고, 최종 선택까지 되었으며, 91회에 특집방영된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북유럽풍에 독보적인 인테리어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설계까지 도입해 가족수·동선·직업군에 맛춘 'DIY'형 주택 시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전체 세대가 정남향 특급 남한강 뷰를 갖추고 있고, 인근 약33개의 골프장까지 인접해 있어서 최근 코로나19 시대에 특급 주거지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MBC 구해줘 홈즈 91회에 소개된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디자인과 고급사양으로 양평, 여주에 단지를 단독형 전원주택을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시청률 8.8%로 높았던 그날 방송에서 ‘전지적 창문시점’이라는 집 이름으로 소개되었고, 방영된 그 모델 그대로 이번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에 여주 이포 단지에 시공, 적용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실제로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최고급 3중 로이페어 창호로 단열이 우수하고, 틸트기능까지 첨가한 유럽스타일 고가의 창호를 시공하였고,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가능한 양평, 여주에 북유럽풍으로 카페같은 타운하우스를 조성하고 있으며, 이미 입주를 시작하여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은 하남 미사역 인근에 실제 모습 그대로의 주방, 화장실, 바닥, 창호, 조명, 타일, 각종수전들 및 도기까지 다양하게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겸 분양홍보관을 운용하고 있으며, 전문상담직원이 상시라도 고객맞춤형으로 가격,설계,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상세히 진행하고 있다.

‘욜로하우스 헤븐하임’ 관계자는 ‘3~4억원대에 북유럽풍 고급사양의 특급 전원주택을 주택+대지까지 모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며, 네이버 및 유투브에 ‘욜로하우스 헤븐하임’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