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소파아울렛’에서 5월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으로 아쿠아클린소파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소파아울렛’은 공장 직거래로 유통마진을 줄이고 국내 맞춤 제작하는 가구전문점으로 아쿠아릭, 마이스터소파 외 다양한 브랜드가구 상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가구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파를 살펴보면, 천연가죽소파는 물론 위생적으로 관리가 쉽고 스크래치에 강한 아쿠아클린, 코오롱샤무드 등 기능성패브릭소파를 고객맞춤 주문제작 하고 있으며, 그 외 마이스터, 찰스크라운, 코지애드, 아쿠아릭 등 다양한 브랜드 소파를 취급하고 있다.

침대 또한 세계 특허 정온 메모리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세계 75개국 수출 브랜드인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그 외 다양한 침대 프레임 맞춤제작이 가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파아울렛 대전도안점 김대용 대표는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가구를 전문적으로 해왔으며,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성심성의껏 고객 니즈에 맞춘 가구를 추천해드리고, 맞춤제작 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퀄리티의 가구를 가격 거품과 유통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보여 드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파아울렛은 소파, 침대 및 식탁 세가지로 나뉘어 다양한 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요 트렌드를 신속하게 파악해 보다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