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전시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알타 원단을 사용한 페브릭쇼파를 포함하여 다양한 소재의 4인소파와 신혼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패딕 등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최대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체험 공간을 운영하며 소비자가 직접 쿠션감이나 촉감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원들의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루헨퍼니처의 대표상품 아쿠아클린소파는 국내 생산 공장을 통해 직접 제조, 유통한다. 독일 및 일본의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소음과 잔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 낸 리클라이너쇼파, 이태리산 가죽 및 5mm 통가죽을 이용해 제작한 통가죽소파, 신소재 원단이 돋보이는 이지클린쇼파 등도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 체험 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원목, 페브릭, 가죽 등을 이용해 제작한 침대프레임과 샤무드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용도로 디자인 가구를 찾는 분들이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편히 사용할 수 있는 가구 제품을 구입하고 집안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바꾸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