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가 5월 가정의 달 마무리를 기념하여 신혼 및 입주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의 브랜드가구가 입점 되어 있는 멀티가구단지로 소비자 특성과 니즈에 맞는 알찬 가구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주말할인전에 해당하는 업체들로는 상기 이미지 속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의 8개 가구 업체들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침대, 침대 매트리스, 가죽 쇼파, 식탁 등의 인기 있는 가구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과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상담 시 다양한 사은품 제공도 진행 중이다. 가구 품목들은 특성 상 온라인에서만 알아보기 보다는 눈으로 직접 보고 만져보거나 앉아보기 같은 체험과 비교를 통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구평가구단지’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체험해보고 가구를 선별할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언제든 편한 시간 방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 주최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의 8개 가구전시장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이런 할인전을 통해, 구평가구단지 내에서 더 으뜸가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더 상세한 정보는, ‘구평가구단지’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