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루모스’에서 수입 유명 침대메트리스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세일5를 5월 한 달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며 최대 55%의 할인율을 적용하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신혼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딜러쉽 계약을 통하여 최소 유통마진의 최저가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가품에 대한 우려가 없도록 엄선한 100% 정품만을 납품한다. 킹침대, 더블침대 등 사이즈별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루모스는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 및 제품 비교를 통하여 더욱 현명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한 직원 또한 매장 내에 상주하고 있기에 브랜드별 제품 비교는 물론 고객의 편안한 숙면을 위한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는 루모스는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침대프레임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의 선택지를 제공하여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며 제작을 진행하며 프레임의 높이와 각도까지 고객의 상품 사용감을 편리하도록 도와준다.

루모스는 제품에 대한 최장보증기간인 10년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하여 제품의 하자 및 노후에 대하여 책임지는 A/S 서비스를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5월 슈퍼세일5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