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기업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천안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쇼룸에서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프리미엄 소파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유통하여 가구업계에 만연한 가격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소재 테지도 원단을 사용한 아쿠아클린소파, 이태리산 천연 황소가죽으로 제작한 가죽소파 등 엄선한 소재만 활용하고 소파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패브릭소파는 폴란드 아그마미토 사로부터 직수입한 고기능성 테지도 원단을 전면적으로 사용하여 물, 주스, 우유 등을 엎지르더라도 패브릭 내부로 물질이 스며들지 않아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강력한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쉽게 뜯기지 않아 어린 아이를 기르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최근 서산센텀파크뷰서희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천안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전시상품 20~50% 할인 행사를 비롯하여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여러 행사를 기획했다.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소파를 구입한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베개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수입산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관’을 통해 미국의 핸드메이드 브랜드인 ‘헤밍웨이’나 국내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각종 인테리어소품과 세라믹식탁 등 다채로운 홈스타일링 제품도 판매 중에 있다.  소파 제품과 통세라믹 식탁의 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직원들이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여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거나 주문 제작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방수, 발수, 방염 기능을 갖춘 “리베라, 토러스” 최신 제품을 전시상품특가로 판매 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상품을 거품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천안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보건당국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