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밀란소파 충청점
사진제공= 밀란소파 충청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밀란소파충청점(천안)은 6월말까지 전품목에 대한 전시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란소파충청점은 프리미엄 가죽소파 전문브랜드로 이태리 최상급 천연가죽, 친환경 E0목재, 친환경접착제 등을 최상급 내장재를 고집하여 정직하고 건강한 소파를 제작하며 소파의 디자인, 구성,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수있는 맞춤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곳은 밀란소파 뿐만아니라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페르모사소파도 함께있으며, 페르모사소파는 라이노 기능성패브릭으로 오코텍스 친환경 인증을 받은 섬유로 어린아이들이나 민감한피부를가진 분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다.

더불어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주방에 필요한 가구들과 템퍼, 씰리, 킹스다운 등 해외에서 유명한 미국수입매트리스도 취급하고있어 발품을 팔지않아도 입주가구나 신혼, 이사에 필요한 가구들을 한곳에서 비교체험하며 할인된 저렴한가격으로 예산에맞춰 선택할수있다.

밀란소파 충청점 관계자는 "입주를 앞두거나 신혼부부, 이사에 필요한 가구들을 6월까지 전시상품 전품목 최대50%할인으로 저렴하게 만나볼수있는 좋은 기회이며 모든가구의 제조사, 제작과정, 유통과정 등에 대하여 가구전문가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제이지가구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할 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