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양평간 고속도로 확정과 뛰어난 입지로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양평그린안애가 분양중이다.

각종 매체와 방송에서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이 소개되면서 서울과 가까운 양평군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까지 30~40분 거리로 이동가능하며 풍부한 자연환경과 관광단지 등 생활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어 예전부터 인기가 많았다.

‘양평 그린안애’는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지평리 1087-1번지 일대에 총 단독형 타운하우스단지가 조성된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직접 관람 후 선택가능하며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돼 많은 채광을 확보하고 통풍에도 유리하다. 단차 없이 평지에 단지가 마련돼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며 넓은 동간 거리를 유지해 조망권,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ㄷ’자형 주방구조, 테라스 등 공간활용도가 우수하다.

전기 지중화 및 광케이블 설치, 상수도 등 연결돼 있어 추가적으로 공사가 필요 없다. 듀플렉스나 땅콩주택과 달리 단독형으로 내 집 앞 마당을 누리며 이웃 간 갈등을 최소화했다. 단지 뒤 계수나무 둘레길이 위치해 운동 및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경의중앙선 지평역을 도보 거리에서 누리며 인근에 12개의 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양수역까지8정거장, KTX양평역까지 3정거장으로 지방과의 접근성까지 높였다. 서울양평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수도권 및 서울까지 접근성을 향상시킨다. 

지평초, 지평중, 지평고를 비롯해 용문고, 양서고 등 학군이 조성돼 있다. 양서고는 명문기숙학교로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지평전통시장, 면사무소, 다목적체육관, 미리내리조트, 도서관, 국립양평치유의숲, 용문민속5일장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과 두물머리, 세미원, 양평힐링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해 있다. 

아직 양평군은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비규제지역으로 여러 개발호재와 함께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희소성 높은 역세권 타운하우스로 아직 저평가되었지만 규제 전 마지막 내 집 마련으로 안성맞춤이다. 

‘양평 그린안애’는 가격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층간 소음 없이 독립된 주거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빠르게 마감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되며 분양가, 위치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