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죽, 패브릭 소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앤프랑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5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의 노블레스, ‘앤프랑’은 이름처럼 귀족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모던디자인 가죽쇼파와 기능성 패브릭소파로 브랜드이다.

앤프랑 천연가죽소파는 국내 가구용 가죽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D/L LEATHER TECHNOLOGY社와 가죽 공급 MOU를 체결한 국내 천연가죽으로 가죽 본연의 살결과 주름, 모공 등을 살렸다.

앤프랑 가죽소파는 기술표준원 안전품질 표시기준에 의거하여 모든 방출 오염 물질이 검출 안됨으로 검사 결과를 마친 친환경 가죽으로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EO등급의 친환경 소재와 내장재를 이용했다.

더불어 또 다른 소재인 패브릭소파는 액체 흡수를 억제하는 뛰어난 발수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원단이다. CK패브릭의 나노 기술은 오염이 강한 물질을 발호해주는 기능이 탁월하여 물이나 물티슈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앤프랑은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여 천연가죽소파, 고급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크기의 디자인가구를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파와 잘 어울리는 거실테이블, 거실탁자, 디자인식탁 등 인테리어 가구가 준비돼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사이즈, 색상, 소재 등 취향에 맞춰 변경 가능 상품이 많아 기존 가구와 스타일에 맞게 통일감 있는 가구 살림 및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