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주년 전통 핸드메이드 디자인가구 '본갤러리'가 국내 결혼정보 커뮤니티인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와 제휴기념 특별 가구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가구전은 수원동탄,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본갤러리'와 패밀리 브랜드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비올리노'에서 동시 진행되며,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구매 시에도 최대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제품은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 소가죽 소파 등의 인기제품과 디자인 가구, 북유럽 가구 등 다양하다.

또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될 예정이다.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경우 상담만 받아도 고양일산점 가구갤러리 카페 '비올리노'에서 크로플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시식권을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소파 구매 시 쿠션 2개, 침대 구매 시 꿀잠배게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본갤러리'는 엄선된 자재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정성과 위생성을 갖춰 이를 통해 시각적, 실용적인 만족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장 직영매장으로 브랜드 자체 내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제작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에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특별 가구전에서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매장 내에 쇼룸 전시장을 마련해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눈으로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