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는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를 비롯한 전 지점에서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279가 공개한 특가 이벤트에서는 템퍼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 등 가구 패키지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의 경우 신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패키지 구성에는 원목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등이 포함된다. 쇼파는 다른 디자인으로 변경 가능하지만 변경 시 가격 변동이 있다.

템퍼매트리스 공식 베스트숍이기도 한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정품 템퍼만 취급하고 있으며 템퍼와 관련된 액세서리도 체험 가능하다. 특히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패브릭, 가죽, 원목, 모션베드로 취향에 맞게 선정할 수 있고 사이즈와 소재 또한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선정 가능하다.

특히 소파279는 매트리스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하며 개개인에게 적합한 높이, 밀도, 탄성, 가격대를 고려한 상담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파279 관계자는 "덴마크 정품 템퍼매트리스를 취급하는 만큼 품질보단 자신의 타입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 게 중요하다"라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네트, 슬럼버, 슬립279, 다이아몬드 등 각종 브랜드 매트리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목감역지음재파크뷰,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입주를 앞둔 소비자라면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을 통해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패키지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일산가구단지점, 파주운정가구단지점 등의 각 매장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