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성주 가구갤러리는 500평 규모의 넓은 전시장에 다양한 공장 직영 상품을 전시하고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매장이다. 

또한 친환경 원목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국내에서 유통되는 대부분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요청을 받으면 자체 제작 시스템을 이용해 사이즈와 디자인을 수정해 주거나 목재의 종류를 교체해 주는 등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기존의 서인천가구단지 매장은 소파나 침대같은 일부 품목에 한해 디자인이나 색상 교체를 허용했지만, 김성주 가구갤러리는 한 발 더 나아간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특별한 나만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목재를 활용한 여러 가지 상품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매장을 돌아보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고르거나 2개 이상의 상품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아이템을 고안하여 제작을 의뢰할 수도 있다.

또한, 친환경 상품에 대한 관심은 흙침대와 돌침대같은 전통적인 소재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다른 강화가구단지 매장에 비해 더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을 구비하게 했다. 특히 김포가구단지 김성주 가구 갤러리는 20대 신혼 부부가 사용하기에도 위화감이 없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구비하고 있다. 

김성주 가구갤러리는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패키지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도 수시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원목가구 세일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