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할인매장 더보스퀘 대전점이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2층 더보스퀘 매장

대전가구할인매장 더보스퀘 대전점 매장에는 디자인 소파와 홈 패브릭,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아동가구 전문 ‘꿈꾸는 요셉’, 프리미엄 ‘모더니크 소파’, 국내 생산 기능성 메모리폼 더보스퀘 매트리스, ‘피델 가구’와 ‘메종 드 다채로움’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매장 측은 직원들이 제품의 특성을 설명하고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맞춤형 일대일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더니크 소파는 이태리산 가죽과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신소재 기능성 수입 원단 제작소파 전문점으로 유럽 및 미국에서 개발된 신소재 원단을 직수입하여 국내 공장을 통해 소파를 제작하기 때문에 원단의 정품 여부와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 

사진 = 1층 주니어 전문 브랜드 꿈꾸는 요셉 

매장 2층에 위치한 더보스퀘 매트리스 직영 매장에서는 국내산 기능성 메모리폼 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 중이다. 혁신적인 탄소물질 신소재 ‘그래핀’을 사용한 기능성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원적외선이 배출되며 자체적 항균력이 우수하다. 노벨상을 수상할 정도로 획기적인 물질인 ‘그래핀’을 합성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더보스퀘만이 직접 제작하고 공급한다. 

이 밖에도 SBS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공식 협찬브랜드인 ‘피델 가구’와 JTBC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 등에 등장한 ‘메종 드 다채로움’도 더보스퀘 대전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대전가구할인매장 더보스퀘 대전점에 입점한 브랜드와 운영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